Thursday, February 24, 2011

love this moment...♥

내가 당신보고 당신이 그리워 ... 왜 그래? 말라 .. 난 당신 이미 너무 그리워 희망 ... 당신이 그리워요 ... 도움 on9 채팅을하려면 ..
당신을 사랑합니다 ...하지만, 당신 사랑하는지 아닌지 모르겠다 ..
당신 6 기억이 안나요, 난 이미 .. 당신과 사랑, 당신을 만나기 무엇입니까? 처음 알고 싶어요? 당신이 나와 함께 분노하고 있으며 .. 당신은 내가 EW20 때문에? 기억이 읽는 척만 말하지 않았나요?
당신 기억 나지 않는 경우, 기억하려고 .. ~
과거의 사건 즉, 난 당신이 미친 당신에게 질투 .. 하하 근처 싫어 ..
남자 .. arhh 사랑을하고 싶지 않아서 하나 레벨 증가 , 이미 피곤 느낌 !!!!!!!!!!!!!!
부엉 마음 문이 열려 아니었다.
내가 그것을 가져 갔다, 그는 나와 함께 커플 얘기하고 싶어 그녀를 가까이 좋아한 적이 있지만 .. ...
나는 그와 함께 한 달에 까지 , 그는 퍼질입니다 ...
너와 당신처럼 가까이 있었던 시간이다 ..
하지만, 당신이 좋아한다고 .. 하하 .. 웃기 모르겠어요 ..
숙모 결혼하기 전에, 내가 on9 .. 피라 채팅 ...
그녀 어떤 사람들은 인사 보내라고 ...
당신 사랑한다고 ... 가까이 가슴 있지만 ... 하하하 시간이 생겨 났 알아 .. 좋아해 누가 누구 말하는 피라 강제
  당신이 부부에게 싶지 않다면 피라 나한테 물어?
당신의 피라에 따라 ...
다음날 경우, 피라 나한테 전화 ... 그녀 말합니다 : 마리사 ... azizi 당신은 이미 ..
하하 ... 믿을 수 없어 같은 ... 하하 느낌 ...하지만, 하나가 당신에게 소련군 말하고 싶어 ..
내가 언제 당신을 사랑 해요 .. 당신을 사랑합니다 ...

.♥

No comments:

Post a Comment